안녕하세요 행복한 아저씨 웅이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산쪼메 전북대점 입니다.




전북대 앞에 위치한 핫한 라멘 맛집!!


일본식 분위기를 물신 풍기는 산쪼메를 찾아가 보았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일본풍을 위해 인테리어를 신경쓴 것 같은데


노래선곡까지 일본 노래로 했어야 하는 생각이..


뭐.. 개인적인 취향은 아니어서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곳은 독특하게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곳이었습니다


(사진이 없는데..)


말그대로 자동 발권기가 있는 거죠~



원하는 메뉴를 고르시고


추가할 사이드를 누르면 자동으로 티켓이 나옵니다.


그러면 그 티켓을 주방에 가져다 주시면 됩니다!!



주문을 하고 기다려 봅니다 ㅎ



자리에는 늘 그렇듯 기본적인 것들이 있구요



초생강은 따로 말을해야 한다고 하네요 ㅎㅎ


단무지랑 열심히 먹으시면 되요~



제가 주문한건 가장 기본적인 산쪼메 라멘



초밥집에서 계란초밥을 먹음으로서


기본기를 확인하는 것 처럼


가장 기본 메뉴를 추가없이 시켜 보았습니다


아! 매운맛 추가요~~



심플하지만 담백하고 깔끔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김을 추가 하시면


이렇게 많이줘?? 라는 말을 내뱉게 되실 거에요 ㅋㅋㅋㅋ


김 좋아하시면 추가해서 드세요 ㅎㅎ



이상 짧지만 간단한 리뷰


산쪼메 전북대점 이었습니다.



-총평-


맛 : 라멘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디테일한 맛 평가는 불가. 하지만 맛있었다! 아깝지 않았다


가성비 : 가격이 저렴하다. 대학교의 특성을 반영한 듯 가성비는 뛰어나다.


주관적인 평가 : 학교 앞에 있었다면 자주 갈 거 같다. 데이트장소로는 아쉽다 ( 노래때문에.. )



5점 만점에 3.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