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 아저씨 웅이 입니다 ^^


간만에 소개해 드릴 맛집은


동성로에 숨어있는 양고기 맛집


쿠마 램 입니다.




운영시간 / 오픈시간


주말 17:00 - 02:00
평일 17:00 - 01:00




일본 스러운 문을 통과해서 들어오면!!


Bar 처럼 나란히 앉을 수 있는 아늑한 자리들이 있어요




하지만 우리는 4명이었기 때문에


안쪽에 있는 단체석에 앉았습니다!



(사진은 이미 다 먹고난 후.. )


메뉴판 입니다.





크게 가격이 부담된다는 느낌은 못받았어요.


가장 좋은것은 한라산을 포함한 다양한 주류가 있다는 점!!


애주가로서 100점 드립니다!




밑반찬은 단촐합니다



딱 필요한것만 주시더라구요 ㅎㅎ


바로 맥주부터 시켰습니다.


기린이찌방이 이곳 대표 생맥입니다!



시키고 나서 조금만 기다리면


기다리고 기다리던


램이 나옵니다!


저희는 목살 + 갈빗살로 했어요




크.. 색깔보세요..


양도 절대 적지 않습니다!!


4명 기준 5인분 시키면 배 불러요!



그리고 이곳의 장점은 친절하게 다 구워주신다는거!


가만히 구워주시는거 구경하면서 맥주를 마시면 되용



이렇게 접시에 담아주세요 ㅎㅎ


목살 존맛..


냄새를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쿠마램의 양고기에는 냄새가 1도 나지 않습니다!!!



마지막에 갈빗살은 이렇게 잡기 편하게 말아주세요 ㅎㅎ


센스 굿!!!!


열심히 물어 뜯어 먹으면 되요!


아 그리고 코트와 같은 옷은 보관할 수 있도록 비닐팩을 줘요!!


냄새를 조금이나마 피할 수 있으니 꼭 달라고 해서 보관해주세요 ^^


(사실 미리 가져다 준다는거)



진짜 간만에 찾은 꿀맛 맛집


동성로의 양고기 전문 이자까야


쿠마램 이었습니다.



-총평-


가성비 : 양고기를 먹으면서 이정도 쓰는건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 이정도 가격이 고민된다면 대학가에서 찾으시는게..


맛 : 대존맛. 양고기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지만 전혀 없고, 정말 맛있었어요


주관적이 평가 : 고기굽는 냄새가 걱정되지 않는다면 1차를 이곳에서 하도록 하자.



5점 만점에 4.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