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 아저씨 웅이 입니다.


이번에 올릴 맛집은 신천시장에서 떡볶이로 유명한 '윤옥연 할매 떡볶이' 입니다.


VJ특공대, 수요미식회 등 다양한 TV방송에 나오면서 더욱더 인기를 끌게 된 집인데요,


우연히 이곳을 지나갈 기회가 있어서 직접 가 봤습니다.


우선 위치는 신천시장 한 가운데 복개도로 쪽에 있습니다.


네이버지도에 검색하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


조금만 걸어 가시면 이렇게


주황색 간판이 보입니다.




들어갔을때 윤옥연 할머니께서 계시더라구요!!


신기하기도 하고.. 사진을 찍으려니 부담스러워 하실 거 같아서 참았습니다 ㅎ




메뉴판과 가격입니다



시장 옆이라 그런지 엄청 저렴하더라구요.


주간적으로 평가했을때, 순대와 김밥은 조금 비싼 편이었습니다. 

( 나오는 양에 비해서 )


하지만 떡볶이를 먹으면서 절대 빼놓을 수 없기에.. 골고루 다 시켰습니다.



아 그리고 매운거 잘 못드시면 쿨피스 꼭 시켜서 드세요 ~


엄청 맵지는 않은데 많이 먹다보니 매운맛이 올라오더라구요 ㅎㅎ


가장먼저 떡볶이 입니다.



음 사진이.. 흔들렸네여..


이 많은 양이 2천원이라는 것!!


정말 가성비만큼은 혜자입니다. 완전 양 많아요


그리고 떡볶이 맛은 뭐랄까.. 달달한 떡볶이는 아니에요


후추같은 향이 많이 났던것 같구요, 오묘하면서도 계속 먹게되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ㅎㅎ




다음은 김밥



작지는 않았지만 2천원은 조금 아쉬웠어요.


근데 이게 생각해보면 나머지 메뉴가 너무 싸서 그렇게 느꼈을 수도..


맛은 괜찮았어요 ^^




다음으로 순대




순대가 3천원에 비해서 양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ㅎ

(물론 다른 메뉴에 비해서)


흔히 먹던 순대 맛이랑 크게 다르진 않았구요,


다만 떡볶이 국물이 색다르기 때문에 함께 먹으면 새로운 맛을 경험하실거에요


저는 순대를 좋아해서 잘 먹었습니다 ㅎㅎ




다음으로 가장 괜찮았던 어묵과 만두




이게 가성비가 최고가 아니였나 싶네요 ㅎㅎ


특히 어묵!!!


처음에 갓 튀겨서 바로 가져다 주시면 엄청 부풀어있는데


순식간에 식으면서 작아지는게 되게 신기했어요


부산어묵을 쓴다던데 엄청 맛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어묵 5개에 단돈 천원! 만두 6개에 단돈 천원이라는 것!


많이 시켜 드세요 ㅎㅎ


국물은 많으니까요.




- 총평 -



가격 : 순대 말고는 전부 가성비 최강. 좋았습니다


맛 : 특별한 떡볶이와 함께 먹는 색다른 맛



주간적인 평가 : " 떡볶이가 땡기고 근처에 있다면 자주 먹을것 같다. 하지만 중앙떡볶이가 더 맛있는 것 같다. "


5점 만점에  3.5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