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 아저씨 웅이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김광석거리에 유명한 맛집


닭한끼 입니다.



영업시간 / 운영시간 : 12:00 ~ 22:00


모든메뉴 포장 가능


053-285-2888




가게 내부는 헤링본스타일의 벽을 기본으로


빈티지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는 식으로 꾸며놓았습니다.



군대 휴가나온 동생 밥사주러 왔는데


관심도 없는데 얼굴을 가리고 있네요 ^^



오픈하자마자 가서 이렇게 여유로운 자리가!!



화장실 가는 길은 이곳에 있습니다!



깔끔한 밥집느낌이었습니다.


(술을 팔고 있어서 흔들렸습니다.)



전구가 아주 센스있어 보입니다 ㅎㅎ





그리고 메뉴판


장수가 많아요!




우리가 추천받은 메뉴는


닭한끼 오리지날 순살 대갈비찜닭 입니다!!


( 밥 별도로 시키셔야되요! / 볶음밥도 별도로 ! )


또 맵기조절이 가능한데, 더맵게가 그렇게 맵지 않습니다!!


매운맛 좋아하시면 무조건 아주맵게로 달려주세요!






그외의 메뉴들과


SNS업로드 시 음료 1병 무료 이벤트까지!!


필요한 것들을 전부 갖추고 있군요 ㅎㅎ



주문하고 기다리니


금방 메뉴가 나왔습니다!!



짜잔~


예쁘게도 담아 주셨네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이사진이 참 잘나온것 같네요 ㅎㅎ


대갈비를 먹기 좋게 살을 다 분해해서 잘라 주셨습니다.


그리고 주변에 찜닭은 전부 순살이에요!!



맛있겠쥬? ㅎㅎ


물론 맛있습니다 !


핵존맛..


개꿀맛..




신명나게 먹어주고


빼놓을 수 없는 복음밥 추가요!!!


( 남자기준 : 2명이서 오면 공기밥 2개에 볶음밥 2개 추가한다고 함. => 양 적당히 많았음 & 총 가격 3.3 )



가운데 날치알을 올려주시는 센스!!



처음에 주시면 불을 제일 세게 트시고!!


볶음밥이 꿈틀꿈틀대며 이상한 소리를 내기 시작하면


섞어주시면 됩니다!


(다 설명해 주십니다)



잠깐 눌러붙게 나둔 다음에 먹어야 꿀맛인거 아시죠? ㅎㅎ



열심히 먹었습니다 ㅎㅎㅎ


볶음밥까지 존맛이네요 ㅎㅎ


이상 김광석거리 맛집 닭한끼 였습니다.



-총평-


가성비 : 2인 남성이 배부르게 먹는데 3.3이면 저렴한 가격은 아니라고 봅니다. (어차피 김광석거리 저렴하지 않다) 


맛 : 맛에선 깔게 없었습니다. 다만 대갈비가 맛잇다 보니 상대적으로 닭이 맛없어지는 느낌이 조금 있습니다. 상대적으로요



주관적인 평가 : 김광석거리에서 후회없이 한끼를 먹겠다면 추천!소님과 닭님을 함께 영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