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 아저씨 웅이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경북대학교 북문에 위치한


면탐정 입니다.




산격3동 주민센터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면탐정이란 이름 답게 짬뽕이 주 메뉴인것 같네요.



사람들이 항상 붐벼서 사진찍기 힘들었습니다 ㅎㅎ



같이 1차 면접본 우리조 친구들과 함께 최종면접 이야기하면서 먹엇습니다 ㅎㅎ


테이블은 10여개가 있어서 넉넉한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습니다.


점심시간엔 웨이팅 하는 모습도 가끔 볼수있어용



메뉴판입니다.



가격대도 괜춘하네요.


역시 대학교 주변은 맛있고 저렴한곳이 많은 것 같습니다 ㅎㅎ


디테일오더가 되는게 신기했고


밥메뉴에 세트가 있다는것도 신기하네요 ㅎㅎ



유명하다는 핑크짬뽕과 크림리조또 2개씩 4개를 시켰습니다



나왔네요



먼저 크림 리조또



면탐정답게 그냥 리조또입니다


아 맛없다는건 아니구요, 그냥 심플한 리조또입니다 ^^





유명하다는 핑크짬뽕입니다.



음.. 면탐정이 맞는거같네요


짬뽕이라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이색적이었습니다


맛있어요 ㅎㅎ 적당히 매콤하고.



-총평-


가성비 : 대학가에 있는 가게답게 저렴하다. 


맛 : 특별히 맛있어 죽을거 같다는 생각은 없지만, 무난하게 맛있었다.


주관적인 평가 : 줄이 없다면 간단하게 먹자. 면을 좋아한다면 가자!



5점 만점에 3.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