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 아저씨 웅이 입니다 ^^



오늘 리뷰해 드릴 맛집은


대구 그랜드호텔 5층에 위치한


The Kitchen 뷔페 입니다.



대구에 위치한 몇 안되는 고급호텔 중 한곳이죠? ㅎㅎ


우연히 기회가 되어 그랜드호텔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보이는 곳으로 들어갑니다.


저는 식권을 썼지만


따로 가격표가 있더라구요~



2만원이면..음.. 호텔 뷔페치고 그렇게 비싸지는 않네요? ㅎㅎ


들어가면 인테리어부터 음식 종류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전부다 담지는 못했지만 최대한 설명해 드릴게요 ㅎㅎ



먼저 훈제오리와 조개요리 종류들이 있구요




연어 참치와 같은 회파트!



아 물론 그릇은 다른 뷔페들 처럼 하단에 있어요 ^^



다양한 종류의 초밥들



사실 그랜드호텔은 물론 많은 뷔페에 나오는 초밥의 퀄리티는 기대치를 항상 못미치죠..


너무 크게 기대하지 마세요 초밥은~



다음으로 메인쪽인 탕수육, 칠리세우, 갈비찜 등등 고기류!




그리고 특이하게 만두도 있었어요 ㅎㅎ



뷔페에서 만두보기 힘든데 ㅎㅎ



이쪽은 짜장면/짬뽕/우동 코너입니다.



면을 적당히 그릇에 덜어서 셰프님께 드리면


알아서 마무리 조리를 해서 주십니다!



아까본 갈비찜 ㅎ


사실 그랜드호텔 뷔페에서 가장 맛있는게 소고기 종류입니다.



각종 비빔밥 재료들도 있어요



예쁘게 디피된 디저트류들 ㅎㅎ



커피도 물론 있죠 ㅎ



스프도 있어요



사실 종류가 훨씬 더 많은데


너무 조용해서 사진찍기 부담스러워서..여기까지..


생각보다 종류가 엄청 많다는 것만 기억해두세요!



구경 다 했으니 양껏 떠옵니다.



요정도씩 6번을 먹었네요 ㅎㅎ


그리고 따로 달라고한 짬뽕



짬뽕도 특이하지는 않지만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총평-


가성비 : 호텔 뷔페 가격대의 딱 적정선. 다만 요즘 인당 2만원이면 괜찮은 메뉴가 많아서 고민해볼 필요가 있다


맛 : 호텔뷔페를 많이 다녔지만 음식을 못하는 곳은 아니다. 특히 고기류가 맛있고, 생선은 다소 아쉽다.


주관적인 평가 : 따로 가서 먹기에는 애매한 선택지. 기회가 되서 가면 갈비찜과 스테이크를 공략하자!



5점 만점에 3.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