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 아저씨 웅이 입니다 ^^



대구에만 있다는 중화 비빔밥.


그중 단연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유창반점 입니다.




운영시간 / 영업시간


매일 : 11:00 ~ 20:00

(일요일 휴무 )



대구에서 많은 중화비빔밥 집을 가봤지만


이곳은 넘사벽입니다.


가장 맛있습니다.



구석에 있기 때문에 찾기 어려울 수 있지만


워낙 많은 분들이 가셨기 때문에 지도에 잘 나옵니다 ㅎㅎ


반월당 인쇄골목 가운데에 있어요!


하늘색 담벼락이 보인다면 잘 오신거에요!! ㅎㅎ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세면대가 있어요



손을 씻고 들어가 봅니다



복도에 칠판도 있네요 



다들 예쁜연애 ㅎㅎ



매장 전체는 생각보다 큽니다.





좌식과 테이블이 함께 있구요


자리는 많지만 그만큼 손님이 많이 몰리기 때문에


시간대를 잘 선택하셔야 합니다 ㅎㅎ



오픈하는 11시에 맞춰서 가시거나


오후 1시반 이후를 추천 드립니다 ^^



이곳에는 특이하게 짬뽕 국물만 포장이 가능한데


그 이유는 뒤에서 ㅎ





저는 테이블 좌석에 앉았습니다.



이날은 채용검진을 받고 아는 후배와 함께 점심을 먹으로 왔습니다


1번 손님!!!


(11시 2분에 도착.. ㅎㅎ )



기본으로 주는 단무지/춘장/양파 무한리필이고 셀프입니다!





주문은


중화비빔밥(7,000) 2개


군만두(4,000) 1개


를 시켰습니다.


메뉴판이 없어도 당황하지 마시고!!


당당히 중비 or 짬뽕(7,000)을 시킵시다!



먼저나온 군만두



크.. 떡볶이집에서 나오는 속없는 만두가 아니고


생각보다 속이 꽉찬 만두입니다



존맛이지만 뜨거우니 조심해서 드세요 ㅎㅎ



조금 이야기를 하다보면 중화비빔밥이 나옵니다.



무심한 척 하지만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츤데레 같은 중화비빔밥 입니다.



정말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자극적이고


중독성있는 맛을 자랑하는


이곳의 대표 메뉴죠? ㅎㅎ


수요미식회와 생활의 달인 2편에 모두 등장한


괴물 맛집입니다.


당연히 중비를 드시면 됩니다.


단언컨데 대구에서 가장 맛있습니다.



비벼서 먹으면 크..



그리고 이곳이 정말 맛있는 이유 중 하나


중화비빔밥을 시키면 함께 나오는 짬뽕 국물이 미쳤습니다.



말이 필요한가요?


드셔보세요


신세계입니다


짬뽕 국물까지 완벽하게 맛있습니다.


글을 쓰면서 또 생각나네요.




대구의 명물 중화비빔밥


처음 도전하시는 분께 추천하는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유창반점 이었습니다.



-총평-


가성비 : 이 맛있는걸 7천원에.. 행복합니다 (사실 이전에 6천원이었다)


맛 : 중화비빔밥 중에서 가장 맛있는 곳


주관적인 평가 : 대구에 손님이 오신다면 모시고 가자. 평판과 실제 맛 모두 만족스럽다



5점 만점에 4.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