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 아저씨 웅이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서울 종로구 종각 젊음의거리에 위치한


만족 오향족발 종로관철점 입니다.



영업시간/운영시간 : 평일 15:00~24:00 (재료 소진 시 마감)

                         주말 13:00 ~ 24:00 (재료 소진 시 마감)




메뉴판을 찍지 못했는데


오향족발 大 = 38,000

오향족발 中 = 32,000


정도이고, 쟁반국수는 만원 이었습니다.


참고하세요~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별 특이점은 없습니다.



단체석들이 몇개 준비되어 있습니다.




앉아서 주문을 하면 바로 기본 반찬을 줍니다.



다들 족발을 위한 겉절이 일 뿐..



조금만 기다리면 떡만두국이 나옵니다.



예쁘게는 안나오네요..


이거 나오자마자 바로 떠먹지 마세요~


팔팔 끌여서 조금 졸여야 맛있습니다.


처음에 먹으면 니맛도 내맛도 아닌 맛입니다 ^^





드디어 주문한 족발 大가 나왔습니다.



ㅎㅎ맛있겠죠?




족발의 비주얼은 정말 최고입니다.





이렇게 같이 나오는 흰 배추김치와 무말랭이와 함께 싸먹으면 개존맛이죠?



맛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쟁반국수!!



장갑을 주니까 열심히 비벼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



-총평-


가성비 : 서울 번화가의 물가 답게 저렴하지 않다.


맛 : 딱히 크게 맛있는지는 모르겠다. 그냥 족발맛이었다. 김치와 무말랭이는 맛있었다.


주관적인 평가 : 그냥 족발 집이다. 기억날 정도로 맛있는 기억은 없었던 것 같다.



5점 만점에 3.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