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 아저씨 웅이 입니다^^



오늘 리뷰할 곳은


경북대학교 북문에 위치한


이자까야 히가(HIGA) 입니다.



2006년도 부터 있었네요 ㅎㅎ



들어오시기 전에 입구에 메뉴판이 표시되어 있으니 보고 들어가세요!



들어오면 내부는 꽤 예쁘게 꾸며 놓으셨습니다 ㅎ



일본느낌 + 서양PUB느낌이 더해진 것 같네요 ㅎ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봅니다 ㅎㅎ



대학교 앞 치고 엄청 저렴하지는 않아요.


저희는 해물짬뽕과 오꼬노미야끼 2개를 시켰습니다.


물론 이슬과 함께 ^^




기본 상차림은 단촐합니다.



추억의 꾀돌이..



오시면 꾀돌이만 엄청 드실거에요 ㅋㅋ



원래 이곳에는 통삼겹이 들어가는 메뉴가 맛있었는데


이번엔 안먹어 봤던 음식을 먹기로 했습니다.


첫번째 오꼬노미야끼




가스오부시가 도배되어 있네요 ㅎㅎ


후.. 뭐랄까요


일본에서 먹었던 오꼬노미야끼가 그리워 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사실 안주가 맛없지 않은 곳이었는데 굉장히 실망했던 것 같네요.


다른 메뉴를 추천 드립니다.


(비방용이 아닌 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다음메뉴는 해물 짬뽕 입니다.



비주얼은 좋죠? ㅎㅎ



하.. 사실 이렇게 말하면 안되지만


아쉬웠습니다.


12,000원이란 가격을 생각하면 말이죠..


딱히 특색있는 짬뽕이라기 보다는 라면스프 향이 나기도 했고.. 그저 그랬습니다.



-총평-


- 가성비 : 대학교 주변이라는 점을 생각헀을때 가성비는 좋지 않습니다.


- 맛 : 에전에 왔을때 먹었던 삼겹은 맛있었는데, 오늘 선택한 메뉴는 최악이었네요..


- 주관적인 평가 : 히가의 분위기는 좋다. 통삼겹찜이나 타다끼를 먹자. 저렴한 곳은 아니다



5점 만점에 3.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