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 아저씨 웅이 입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 장소는


맥주와 가지튀김이 맛있다고 해서 찾아간


교동 32% 무국적술집 입니다.



위치는 교동에서 많이 알려진


디스트릭트 바로 위 2층 입니다.



영업시간 :  19:00 ~ 03:00 ( 평일 )

              19:00 ~ 04:00 ( 주말 )


053-421-3031



무국적 술집


국적이 없는 술집


왠지 동양/서양의 모든 술과 안주를 가져다 놓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언능 계단으로 올라갑니다.





그렇게 딱 올라오시면!!


이제 매장이 보입니다.



자세한 설명보다는 쭉 둘러보세요~





따듯하면서 작은 조명들로 예쁘게 꾸며놓았더라구요


나무 느낌을 강조한 원목 테이블과 의자들도 좋았습니다.


깔끔했어요 ^^



그리고 벽면에 커다랗게



사장님이 이 문구를 굉장히 좋아하시나봐요 ㅎㅎ


여기저기에 ㅎㅎ






그리고 야외에 테라스와 흡연장도 보였습니다.





사실 이곳에 굳이 간 이유는


갔다온 동생이 가지튀김이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가봤는데요


그 주인공 가지튀김입니다.



여러장 더 찍었어야했는데..


음 뭐랄까요


맛있는데


기억이 잘 안나는 맛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죄송합니다. 이날 3차여서


그냥 맛있다고 먹었던것 같습니다.


근데 술취해서 그런게 아니고 정말 맛있었어요~


가지를 싫어하는데 열심히 먹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주문한 맥주들



잔이 예쁘죠? ㅎㅎ


이거 먹고 그대로 길에서 필름이 끊겼네요 ㅎㅎ




애매하게 끝나네요..


내용이 부실하지만 최대한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ㅠ 죄송합니다



그럼.. 2000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