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 아저씨 웅이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안주가 맛있고 분위기가 좋은


한옥 술집 '삼덕동네' 입니다.



운영시간 :  18:00 ~ 03:00 ( 금,토는 4시까지 )




삼덕 사잇길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좁은 골목을 두고 좌우로 많은 핫플레이스들이 생겨나서


새롭게 떠오르는 술집 골목인데요



그 중에서 개인적으로 안주가 가장 맛있는 곳이라고 평가합니다.



한옥술집 답게 한옥을 개조해서 만들었습니다.



대문으로 쭉 들어가면



야외 좌석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이자리에 앉으면 입 돌아갑니다


조심하세요




ㅎㅎ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펼쳐 봅니다.



가격이 쎄죠?


대신 그만큼 양이 많습니다.


너무 부담갖지 마시길 ㅎㅎ




내부 모습입니다.



길을 걸어가면서 밖에서도 안이 다 보이지만


엄청 넓은 술집은 아닙니다


아담하고 소소해 보이지만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요렇게 자리마다 초도 놓아 줍니다 ㅎㅎ




가장 먼저 주시는게 식혜입니다.



식혜의 효능 중에 숙취해소가 있다고 하네요 ^^


안주 먹기전 가볍게 한잔하고 시작해봅니다



이제 한병 더 먹을 수 있어요.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소 불고기 전골 입니다.



크.. 푸짐하죠??


가격이 2만원인 만큼


양이 푸짐합니다!!!



국물맛이 기대되는 비주얼입니다.



팔팔팔 끌여주면



술 이 술 술 넘어가는 국물이 완성됩니다.


얼큰하고 짭짤하고 오묘하고 MSG의 향기인가요?


맛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제가 저번에 방문했을때 먹은


묵은지 김치찜 입니다.



가격은 24,000 으로 조금 있는 편이지만


고기양이 엄청 많아서 아깝다는 생각이 안들었습니다.


물론 맛도 존맛탱입니다 ^^



맛있는 안주와 술에 빠지고 싶다면!!!


좋아하는 이성과 함께 사랑이 싹트고 싶으면 가시면 됩니다.


여긴 맛있고 좋은곳이니까요 ^^



이상 삼덕 사잇길 한옥술집 '삼덕동네' 였습니다.



-총평-


가성비 : 비싸고 양많고 맛있는 곳. 이태원 강남처럼 비싸진 않습니다.


맛 : 존맛입니다. 맛없는 안주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주관적인 평가 :  맛있는 안주가 땡길 때 가면 행복하실거에요. 애주가(저 포함)들이 즐겨찾을 집



5점 만점에 4.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