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 아저씨 웅이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닭발과 곰장어가 맛있는 온달포장 입니다.




운영시간 :   매일 17:00 ~ 04:00



동성로에 술마시러 자주 가시다보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항상 새로운 곳들을 찾아다니는데요 ㅎㅎ



그러한 곳들 중 한군데가 바로 삼덕동입니다.


그리고 삼덕동에서 가장 핫한 술집이라고도 할 수 있는 온달포장.


오픈하고 한시간만 지나면 모든 자리가 차니까 꼭 참고해주세요



저희가 갔을때도 딱 한자리가 남았었습니다.



내부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찍기 애매해서 이거 하나밖에 없네요 ㅠ


이것도 용기내서 찍은.. ㅎㅎㅎ



메뉴판입니다.



따로 메뉴판은 없고


현수막이 붙어있는데, 보고 주문하시면 되요!



주문시 최소 2인분 부터 주문이 가능하니까 참고해주세요



기본 상차림은 간단합니다.



쌈장에 찍어먹는 배추가 별미더라구요 ㅎㅎ


배부를때까지 계속 찍어먹었던 ㅎㅎ




그리고 저희는 먼저 무뼈닭발 2인분을 시켰습니다.



크.. 영롱합니다.



이건 왜 초점이 나갔을까요




친구들이 블로그 한다니까


이런거 들고 찍어야된대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ㅋㅋ



아직 초보네요.


일단 닭발은 개존맛입니다.


같이 다녀온 친구가 며칠째 여기 또 가자고 노래를 부르네요


잘데려간거 같네요 ㅎㅎㅎ


믿고 보는 행복한 아저씨 블로그입니다.



금새 다 먹어버리고


새로운 술안주를 시켰습니다.


이번에 시킨것은 바로 곰장어 입니다



크.....



역시 곰장어도 맛있습니다.


불향이 살짝 돌면서 양파와 함께 먹는 식감이 좋은거 같아요


대신 입에서 양파냄새 나니까


먹고나서 서로를 바라보며 이야기하지 않는게 좋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무한정 술을 달리게 되었습니다.


인생술집에 나온 김희철의 '우정주' 도 만들어 먹어봤습니다 ㅎ



처음엔 다들 극혐하는데


막상 먹으면 괜찮다고하니


다들 우정주로 첫잔을 시작해 봅시다!!! 


(소주 2잔반 + 맥주 7부 1잔 )


이상 술먹기 좋은 안주맛집 '온달포장' 이었습니다.



-총평-


가성비 : 안주당 만원이라는 가격, 최소 2인분 이상 주문이라는 점이 저렴하다고 볼 수 없다. 근데 우리 다 이정도는 낼 수 있죠?^^


맛 : 일단 닭발이 맛있습니다. 매콤하다보니 여자분들이 굉장히 좋아해서 많이 옵니다. 곰장어도 맛있습니다. 



주관적인 평가 : 저녁을 먹지 않았다면 여기만큼 시작하기 좋은 술집이 또 있을까 싶습니다. 닭발 좋아한다면 당장 가시면됩니다.



5점 만점에 4.1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