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 아저씨 웅이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추운 겨울, 따뜻한 오뎅과 한잔 기울일 수 있는 곳



경북대 북문 강남오뎅 입니다.





오뎅이 맛있는 술집, 강남오뎅입니다.


우선 내부 인테리어는 예쁩니다.



뭔가 일본을 연상케 한 것 같은데..


오뎅 = 일본이었던가요? ㅋㅋㅋㅋ


어쨌든 술먹기 좋은 이자까야 느낌이 났습니다 ㅎㅎ



자리는 생각보다 넓구요


중앙에 바 처럼 생긴 저 자리가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기 앉았어요 ^^




메뉴판입니다.







오뎅을 낱개로 시킬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 것 같았습니다.


사케도 팔구요 ( 이래서 일본풍을 .. )


다양한 기타 안주들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따뜻한 국물이 먹고싶었기에


그냥 오뎅만 시켰습니다.


( 돈이 없어서가 아닙니다 ^^ )




내부 인테리어를 보시죠



저희 스터디원님들.. 죄송 ㅠ..



이런식으로 벚꽃이 메인 포인트이구요



등을 예쁘게 달아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벽면에 수 많은 사케잔..


다른것보다 이 잔들이 왜이렇게 탐나는지 ㅎㅎ


어쩔수 없는 주정뱅이인가봐요..ㅠㅠ






대충 찍어도 예쁘게 나오네요 ^^


대 만 족



우리는 그냥 오뎅을 시켰습니다.


1차에서 거하게 먹고 왔거든요 ^^



기본적인 차림



그리고 여기 장점이


포장마차에서 먹는 오뎅꼬지처럼



요렇게 따로따로 담아 줍니다 ㅎㅎ


이게 가장 좋았어요 ㅎㅎ



자리마다 다르게 꽂아 주시더라구요



술이 술술 넘어갑니다 ㅎㅎ



사실 여기는 리뷰할 것도 없네요


오뎅맛이 거기서 거기죠 뭐..


사케나 다른술은 안시켜봐서 모르겠네요 ^^



1. 따뜻한 오뎅국물에 소주한잔이 하고 싶으면 가시면 됩니다.


2. 아늑한 곳에서 가볍게 한잔 하고 싶다면 가시면 됩니다.



이상 경북대 북문  강남오뎅이었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