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 아저씨 웅이 입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 핫플레이스는


동성로 브라운브릭스 ( Brown Bricks ) 입니다.




운영시간 : 매일 12:00~ 01:00



3층짜리 오픈형 카페 & 펍 입니다.


루프탑이 유행하기 전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도 그 특유의 느낌과 분위기는 좋습니다.



들어오면 바로 주문할 수 있는 바가 있습니다.



수많은 세계 병맥과 생맥이 있구요


물론 커피도 있습니다 ㅎㅎ



요새 많은 곳들을 다니지만


기본적인 인테리어나 분위기는 다들 충분히 내는것 같습니다.


별로 고민안하시고 다녀도 될 정도?



저희도 줄을 서서 주문을 했습니다.



아 그리고 이곳 1층에는


주문하는 곳 맞은편에 다양한 악세사리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귀걸이 목걸이 반지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어요



저는 관심이 1도 없지만


관심있으신분들은 한번 살펴보시고 맘에드는거 GET 하시길! ㅎㅎ





1층에는 좌석이 이정도 있어요.


근데 대부분 2층이나 3층에 앉으시더라구요






주문했던 맥주를 시켜서 받아들고


2층으로 올라갑니다.



이렇게 계단을 통해 올라가면



2층입니다.


생각보다 넓은 공간입니다.




그리고 2층에 서비스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물이나 휴지는 저곳에서 가져가시면되요 !!


아 그리고 화장실도 2층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많은 커플들이 항상 앉던 자리인데요



소파가 굉장히 편해 보였습니다 ㅎㅎ



우리는 2층에 앉았지만


3층도 잠시 사진찍으러 올라가 봤습니다.



흔들렸네요 ㅠㅠ..


왼쪽에 보시면 야외 테라스가 있습니다.


좀 더 많은 단체가 앉기 좋은 자리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다트게임도 있네요 ㅎㅎ



3층에도 화장실이 있습니다 ^^


주문한 기네스 생맥 2잔과, 블랑 1잔입니다.


나초도 추가했어요 ^^





언젠가부터 항상 생맥은 기네스를 먹게 되더라구요.


기네스 생맥은 정말 맛있는거같아요 ㅎㅎ


이렇게 먹다보니 어느새



순식간에 줄어드네요 ㅎㅎㅎ



창문이 시원하게 열려서 바깥을 바라보며 맥주 한잔 하기 좋은 곳


브라운 브릭스 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