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 아저씨 웅이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종로 진골목을 지나다니다 보면 보이는 옛날 술집 분위기의


장미식당 입니다.




영업시간 / 운영시간


매일 18:00 ~ 03:00



지나가면서 항상 눈여겨 보았던 그 술집


바로 장미식당입니다.



딱 보기에도 독특하게 생겼죠? ㅎ




꼭 술한잔 해야 겠다고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가게 된 날입니다 ㅎㅎ



입구 바로 옆에 놓여있는 수많은 술병들



맙소사.. 이건 바로 .. 한라산!!



진짜.. 대구에서 한라산 파는곳 정말 오랜만에 본 것 같아요!


오늘 술은 너로 정했다!




들어가면 보이는 내부 모습 입니다.



엄청 넓진 않지만


일반 가정집 같은 분위기?



이날도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ㅎㅎ



바에는 다정한 커플도...


화이팅..



아 그리고 단체석도 있어요~



8명이 앉을 수 있는 곳!



그리고 그 맞은편에는!!


옛날 할머니 집을 떠올리게 하는 좌식이 있습니다.





크.. 디테일이..



이 모기장을 써보셨다면..


저와 비슷한 연령대 이상이시겠군요 ㅎㅎ




이제 주문을 합니다/



한식을 바탕으로 했는데


메뉴판이 조금 더 잘 보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ㅠㅠ


저희는 소고기 버섯 전골 (16,000)과 한라산!!!을 시켰습니다.




기본안주는 간단합니다.


소고기 무국


한잔하시죠?



초점이 나갔네요 ㅎㅎ



그리고 저희가 주문한 메인메뉴!


소고기 버섯 전골!



버섯이 서있는게 인상적이네요 ㅎ



사실상 밀푀유 나베.. 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맛있냐고요??


네 맛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더 맛있는 한라산



하.. 개인적으로 최애 소주입니다.


도수에 비해 목넘김도 부드럽고


또 맛있어요 ㅎㅎㅎ


이날 4명이서 한라산만 6병은 마신 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이곳 인테리어의 큰 축을 맡고있는 티슈



ㅋㅋㅋㅋㅋ귀엽습니다


이런건 어디서 구해오나 모르겠네요~


대구사람이라면 지나가면서 한번은 봤을 곳


소가 주 메뉴인 옛날 분위기의 술집


장미식당 이였습니다.



-총평-


가성비 :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술집. 한라산이 5천원인것 아쉽지만 먹을 수 있다는게 어디인가!


맛 : 소고기 버섯 전골은 밀푀유나베와 맛이 똑같다. 조금 간이 세게 되있어서 술안주로 좋다.


주관적인 평가 : 한라산 먹고싶은 대구 사람 소리질러~ 소주가 안주보다 주목받았다.



5점 만점에 4.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