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 아저씨 웅이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전주 한옥마을에서 한잔하기 좋은 술집


구일집 입니다.




대포집 같은 분위기의 구일집


전주 한옥마을 한가운데에 이런 술집이 있다는게 반가웠습니다 ㅎㅎ



내부는 생각보다 많은 인원이 앉을 수 있습니다.



옹기종기 ㅎㅎ


화장실은 제일 구석에 있고 남/여 구분되어 있습니다.




바로 주문을 해야겠죠?



연탄불고기와 김밥이 메인인 것 같습니다.


저희는 세트 1번을 시켰습니다


(연탄불고기 + 구일김밥 + 회춘김밥 + 우동)



술은 역시 막걸리죠!


구일 막걸리와 우도 땅콩막걸리를 하나씩 시켰습니다.



막걸리는 통 없이 바로 주전자에 담아 줘요



ㅎㅎㅎ.. 안주 없이 먹어도 맛있는게 막걸리의 장점!


바로 한잔 합니다



크.. 맛있네요 ㅎㅎ


특히 땅콩 막걸리가 맛있으니까 꼭 드셔보세요!


가격은 비싸지만 그만큼 맛있고 독특해요 ㅎㅎ



기본반찬은 잡채와 김치 입니다.



그리고 주문한 메뉴가 나왔네요 ㅎㅎ



북성로 연탄 불고기와는 또 다른 매력


하지만 고기맛은 거의 비슷하다는거 ㅎㅎ


쌈장이랑 파재래기가 신의 한수인듯합니다.



다음으로 김밥


뭐가 구일김밥인지는 모르지만 둘다 맛있긴 하네요 ㅋㅋ



다만 양이 조금 아쉽다는 거 ㅠ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동입니다.



유부가 가득해서 좋았어요



우동도 괜찮았습니다.


전주에서 맛보는 대구 북성로의 향기


구일집 이었습니다.



-총평-


가성비 : 가격은 저렴하지만 양이 많지 않다. 가성비는 보통


맛 : 모든 메뉴가 맛없는게 없다. 술집 분위기가 음식이 더 맛있게 하는것 같다. 다만 특별한맛은 막걸리 뿐!


주관적인 평가 : 전주에 가면 꼭 먹는 막걸리. 푸근한 인테리어를 좋아한다면 만족할 것 같다.



5점 만점에 4.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