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 아저씨 웅이 입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한옥마을 바로 옆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술집


슬로우 무드 (SLOW MOOD) 입니다.



운영시간 / 영업시간


매일 17:00 ~ 02:00 

(매주 월요일 휴무)



한옥마을 근처에 있는 술집 답게


한옥을 바탕으로 인테리어에 초점을 맞췄네요 ㅎ



우선 외관 점수는 합격 입니다 ㅎ



생각보다 자리가 많았어요



다이닝 테이블 처럼 많이 놓여있었고



이렇게 예쁜 Bar 형태의 좌석도 ㅎ



저희는 이자리에 앉아서 먹었습니다 ㅎㅎ



창밖 풍경도 예쁘네요 ㅎㅎ



주문을 해 봅시다



파스타랑 새우튀김이 가장 인기가 있다고 추천해주셨습니다.



세계맥주 병맥이 있네요



이부분에서 굉장히 아쉬웠는데


요즘 세계 생맥주에 빠져 있었는데


국산 생맥주밖에 없다는 점이 엄청 아쉬웠어요.. ㅠ


생맥주 성애자로서.. 언능 라거 1개와 흑맥 1개의 수입 생맥이 메뉴에 추가되길 바랍니다!!



고민끝에


새우튀김과 생맥주를 시켰습니다.



먼저 바로 주신 생맥 ㅎ


기본안주는 쿠키와 무 입니다.




잠시후 나온 새우튀김


굉장히 당황스러웠던 한마리의 크기..



작은 칵테일새우가 엄청 나오거나


대하가 나올 줄 알았는데.. 


거의 김밥 한줄 크기더라구요 ㅋㅋㅋㅋ



사진찍기에는 굉장히 예뻤지만 아쉬운 점이 있었는데


차라리 포크와 나이프를 주시는게 어떘을까 하네요 ㅠㅠ


젓가락으로 들고 입으로 물어 뜯어야 하는 부분이..


예쁜 술집에 와서 먹을 안주로는 부적격..



그렇지만 보기에는 참 예쁘네요 ㅎㅎ


먹기 편하게 조금 더 연구가 필요할 듯 합니다!


물론 맛은 있었지만요 ^^


이상 전주 한옥마을 분위기 좋은 술집


슬로우 무드 (SLOW MOOD) 였습니다.




-총평-


가성비 : 엄청 비싸지는 않지만 저렴한 곳도 아니다.


맛 : 파스타가 맛있다고 했지만 새우를 먹었고, 새우튀김은 맛없을 수가 없다.


주관적인 평가 : 새우튀김을 조금만 더 먹기 편하게.. 그리고 세계 생맥주가 추가되면 더 좋아질 것 같다!

아.. 사장님?알바? 남자분이 굉장히 잘생기셨다.


5점 만점에 3.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