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 아저씨 웅이 입니다 ^^



오늘 간단히 리뷰해 드릴 제품은


요즘 많은 분들이 사먹는 편의점 도시락 중에서



세븐일레븐 11찬 도시락 ( 혜리 도시락 ) 입니다.


가격 : 4500원



주변에서 도시락을 먹을 때


혜리도시락과 혜자도시락을 가장 많이 들어본 것 같아서


그 중 하나인 혜리 도시락을 사 봤습니다 ㅎㅎ



전체적인 구성은 간편하게 먹는 도시락 치고는


꽤 종류가 많네요 ㅎㅎㅎㅎ


덕분에 가격도 생각보다 나가네요.


그렇지만 4500원가지고


현실적으로 이렇게 많은 반찬을 먹을 기회가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ㅎ



전체적인 구성입니다.



우선 뚜껑을 열고


전자레인지에 1분 50 초를 돌렸습니다.



보기에는 엄청 맛있어 보입니다!



자 이제 하나씩 먹어봐야겠죠? ㅎㅎ


먼저 생선까스와 닭강정입니다.



타르타르 소스가 있는 생선까스는 조금 텁텁합니다.


타르타르 소스 덕에 그냥저냥 먹을만 합니다.


닭강정은 매운양념소스인데


기대를 했는지 조금 아쉬웠습니다 ㅎㅎ


하지만 편의점 도시락이니..


일본에서 도시락은 맛있는게 많았는데..


우리나라에서는 개존맛을 바라면 안되는걸까요? ㅠㅠ




다음메뉴가 오히려 메인이었습니다.


제육볶음, 표고버섯나물, 진미채볶음, 맥적숯불된장구이, 실파장아찌(?) 입니다.



우선 맥적숯불된장구이


그냥 떡갈비라고 하죠 ㅋㅋ 똑같아요


이건 맛있었습니다.


기대보다 촉촉했고 볼륨도 괜찮았습니다.


또한 제육볶음이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이정도면 학교근처에서 먹던 제육볶음이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나머지 버섯, 진미채볶음, 콩자반 등 다 맛있었습니다.


맛이 없진 않아요 절대!! 


골고루 먹으니 밥과 잘 어울렸습니다.




다음으론 젤 오른쪽


계란말이, 미역줄기볶음, 볶음김치 입니다.



계란 = 맛있습니다. 부드럽고 좋았습니다


김치볶음은 조금 심심한 반찬과 먹을때 좋았어요.

( 생선까스.. ) 


그냥 밥이랑 먹어도 맛잇습니다 !!



아 그리고 미역줄기볶음


손도 안댔습니다.


물론 맛없다는게 아니라 제가 안먹는 반찬이라..


(편식했네요)



이중에 제가 가장 맛있었던 것은 바로 요놈!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


해먹기는 귀찮고, 다양한 집밥이 그리울때


풍성하게 먹고 싶을때


세븐 일레븐 11찬 도시락 (혜리 도시락)이 괜찮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밥을 다먹으면 이러한 문구가 적혀있어요



네 여러분들도 읽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그럼 2000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