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 아저씨 웅이 입니다 ^^



오늘 리뷰할 배달음식은


야식의 황제!! 치느님입니다.


수많은 브랜드 중 제가 자주 시켜먹는 곳!



김병만의 투마리 치킨 입니다.



요렇게 생각보다 큰 박스에 튼튼하게 포장되서 옵니다!




가격대는 요즘 비싼 치킨값들을 생각하면


평균보다 조금 저렴한 가격이라 생각했습니다.


메뉴 구성입니다.




저는 오늘 오랜만에 후라이드가 먹고 싶어서


후라이드 + 매운간장을 선택했습니다.



생각보다 튀김옷이 그럽게 두껍지 않습니다


얇은 튀김옷을 좋아해서 저는 이곳에 많이 시켜먹습니다!




제가 제일 자주 먹는 매운 간장 입니다.


사실 가장 많이 시켜먹는 세트는 매운간장 + 매운양념인데


너무 매운 + 매운하니까 다음날


엉덩이에 불붙더라구요 ^^;;




그래서 오늘은 이녀석


후라이드를 세트로 시켰습니다!



BHC나 BBQ처럼 두꺼운 튀김옷이 아니고


오븐에 구운 닭에서 튀김옷이 살짝 붙어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ㅎㅎ


무튼 맛있습니다.



치킨을 리뷰하면서 맛없다고 하시는분은


어떤분들일까 라는 생각을 하며 글을 쓰고 있네요


(물론 오래된 기름에 개판으로 튀기면..그럴지도..)


그건 치느님에 대한 모욕이니까요





그리고 오늘은 아사히맥주와 함께 달리기로 했습니다.



밤이 늦었네요


다들 1인 1치킨 1맥주 하러 갑시다!!


이상 김병만의 투마리 치킨 리뷰 였습니다.




* 지점간에 맛과 양의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주관적인 평가이며 개인의 취향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