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 아저씨 웅이 입니다 ^^



오늘 간단 리뷰는



세븐일레븐 9겹 등심 돈까스 ( CJ제일제당 ) 입니다.



세븐일레븐에서 4,5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게임아이템을 준다지만 저는 안하니까 상관이 없군요 ㅎㅎ


CJ 제일제당이 만들었다고 광고하고 있습니다.



포장지를 벗기고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기본 구성은 밥 + 소세지 + 돈까스 + 치킨너겟 + 웨지감자 + 김치 + 콘셀러드 입니다.


(너겟과 감자가 돈까스 밑에 깔려 있어요)



9겹 돈까스라는 말처럼 두껍습니다 ㅎㅎ


실제로 9겹이 보이기도 하는!!



콘셀러드는 딱히 좋아하지 않아서 안먹었지만 김치는 맛있습니다!


그리고 항상 느끼지만.. 도시락은 밥이 아쉽다는 점..


밥만 더 찰지게 된다면 정말 최고의 한끼가 될 것 같네요!



이렇게 소스를 뿌려서 맛잇게 드시면 되겠습니다 ^^



4,500원이 조금 가격은 있지만


돈까스를 좋아한다면 충분히 한끼 식사가 될 도시락인것 같습니다.


추천해요 ^^


+ Recent posts